728x90
반응형

이승우의 전북 현대 '옷피셜' @전북현대

풋볼 보헤미안입니다.

 

수원 FC의 스타 공격수 이승우가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했습니다.

 

전북은 24K리그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인 이승우 선수를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. 이승우는 바르셀로나 B팀을 거쳐 엘라스 베로나(이탈리아신트트라위던(벨기에포르티모넨세(벨기에)를 거쳐 지난 2022년 수원 FC를 통해 K리그에 입성한 바 있습니다.

 

K리그에서 이승우는 승승장구를 이어갔습니다. 2022시즌 K리그1 35경기 143도움, 2023시즌에도 36경기에서 103도움을 올리며 리그 최고 수준 공격수로 평가받았습니다. 한창 진행 중인 2024시즌에도 18경기에서 102도움을 올리는 등 K리그1에서 3년 연속 두 자릿수 이어가고 있습니다. 현재 K리그1 득점 순위 3위입니다.

 

전북 현대는 이승우의 합류로 공격진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플레이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 김두현 감독의 공격 전술에도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. 이승우는 전주성의 열기와 전북 현대 팬들의 뜨거운 열정을 잘 알고 있으며, 그 열정을 자신에게 쏟아달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습니다.

“전북현대는 대한민국 최고의 팀이다. 저도 여기에서 녹색 유니폼을 입고 대한민국 최고가 되겠다. 전주성의 열기와 전북현대 팬들의 뜨거운 열정을 잘 알고 있다. 그 열정을 이제는 나에게 쏟아달라”

 

한편 전북은 이승우 영입을 위해 골키퍼 정민기, 미드필더 강상윤을 1년 임대 조건으로 수원 FC에 내주었습니다. 이중 강상윤은 원 소속팀 전북의 요구가 있을 경우 원대복귀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.

 

이상 풋볼 보헤미안이었습니다.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